공지사항
새중앙상담센터 직원 채용공고
작성자
happyline
작성일
2021-03-30 17:38
조회
1099
직원 채용 공고
새중앙상담센터/심리상담연구소행복나무에서 다음과 같이 직원을 채용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2021년 3월 30일
새중앙상담센터/심리상담연구소행복나무 소장 김윤희
- 다 음 -
1) 심리상담: 채용된 직원의 전공 영역에 따라 내담자가 배정되며 주 5사례 내외 정
도 상담을 진행 합니다. 진행하는 상담의 양은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상담진행시 급여와는 별도로 상담 수당을 지급합니다.)
2) 상담실 운영: 아동상담, 청소년상담, 성인상담, 교육프로그램, 전화상담실 등 주어 진 업무영역에 따라 해당 영역의 전반적인 부분을 관리∙운영 합니다.
운영 영역은 순환보직으로 변경됩니다.
3) 기타 : 상담실 운영에 필요한 기타 업무를 합니다.
1) 주5일 근무(월~금/ 9:00~18:00)
2) 보수는 상담실 내규에 따르며
-신입기준 연봉 2,650만원 내외(급여, 상여, 식비보조 등/상담 수당 별도지급)
-경력자는 인정 경력 산정 후 연봉 조정
3) 4대 보험 가입
4) 3개월간의 수습기간을 거친 후 정규직 전환
-수습기간 중 업무능력이 기준에 미달된다고 판단 시 채용이 취소될 수 있음
5) 청년 내일 채움 공제 대상자는 가입 지원
(가입자격은 고용노동부 청년내일채움공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 상담관련 석사 학위 과정 졸업 또는 2021년 1학기 졸업 예정자(수료자)
2) 상담관련 자격증 소지자(자격증 미소지자는 지원 전 전화통화 후 지원하세요.)
1) 이력서
-개인정보→학력→자격→경력→상담관련 교육내용 순으로 작성
-컴퓨터 활용능력 (아래한글, 엑셀, 파워포인트)기재
2) 자기소개서 (상담 관련 내용 필히 기재)
3) 졸업 또는 졸업예정 증명서
4) 상담관련 자격증 또는 교육이수증
5) 경력증명서
1) 1차 서류전형결과 발표 (4월 15일 핸드폰 문자로 통보)
2) 2차 심리검사/면접
(1차 서류전형 통과자에 한하며 면접 내용 및 일정은 추후 통보)
3) 최종합격자발표
(제목에 꼭 “○○○ 입사 지원서” 라고 써야합니다.)
1)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2) 제출서류 내용 중 허위가 있을 시 채용이 취소됩니다.
3) 지원자 중 채용에 적합한 인원이 없을시 모두 채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귀인로 301 새중앙상담센터
031-420-8537 / http://happyline.or.kr
새중앙상담센터/심리상담연구소행복나무에서 다음과 같이 직원을 채용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2021년 3월 30일
새중앙상담센터/심리상담연구소행복나무 소장 김윤희
- 다 음 -
- 모집인원 : 1명(정규직/단 인턴 기간 3개월 있음)
- 주요 업무 :
1) 심리상담: 채용된 직원의 전공 영역에 따라 내담자가 배정되며 주 5사례 내외 정
도 상담을 진행 합니다. 진행하는 상담의 양은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상담진행시 급여와는 별도로 상담 수당을 지급합니다.)
2) 상담실 운영: 아동상담, 청소년상담, 성인상담, 교육프로그램, 전화상담실 등 주어 진 업무영역에 따라 해당 영역의 전반적인 부분을 관리∙운영 합니다.
운영 영역은 순환보직으로 변경됩니다.
3) 기타 : 상담실 운영에 필요한 기타 업무를 합니다.
- 근무지 : 경기도 안양시 평촌동
- 근무조건 :
1) 주5일 근무(월~금/ 9:00~18:00)
2) 보수는 상담실 내규에 따르며
-신입기준 연봉 2,650만원 내외(급여, 상여, 식비보조 등/상담 수당 별도지급)
-경력자는 인정 경력 산정 후 연봉 조정
3) 4대 보험 가입
4) 3개월간의 수습기간을 거친 후 정규직 전환
-수습기간 중 업무능력이 기준에 미달된다고 판단 시 채용이 취소될 수 있음
5) 청년 내일 채움 공제 대상자는 가입 지원
(가입자격은 고용노동부 청년내일채움공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지원 자격 – 아래의 조건을 모두 만족 시키는 자
1) 상담관련 석사 학위 과정 졸업 또는 2021년 1학기 졸업 예정자(수료자)
2) 상담관련 자격증 소지자(자격증 미소지자는 지원 전 전화통화 후 지원하세요.)
- 제출서류
1) 이력서
-개인정보→학력→자격→경력→상담관련 교육내용 순으로 작성
-컴퓨터 활용능력 (아래한글, 엑셀, 파워포인트)기재
2) 자기소개서 (상담 관련 내용 필히 기재)
3) 졸업 또는 졸업예정 증명서
4) 상담관련 자격증 또는 교육이수증
5) 경력증명서
- 서류접수기간 : 4월 13일(화) 17:00 까지
- 심사방법 및 일정
1) 1차 서류전형결과 발표 (4월 15일 핸드폰 문자로 통보)
2) 2차 심리검사/면접
(1차 서류전형 통과자에 한하며 면접 내용 및 일정은 추후 통보)
3) 최종합격자발표
- 접수 방법 : e-mail : counsel8537@hanmail.net
(제목에 꼭 “○○○ 입사 지원서” 라고 써야합니다.)
- 문 의 : 031-420-8537 / 이병창 국장
- 기 타
1)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2) 제출서류 내용 중 허위가 있을 시 채용이 취소됩니다.
3) 지원자 중 채용에 적합한 인원이 없을시 모두 채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귀인로 301 새중앙상담센터
031-420-8537 / http://happyline.or.kr